스마트에어컨이란? > 공지사항

본문 바로가기
고객센터완벽분해 친환경 세제사용으로 전문 엔지니어가 방문하여 쾌적함을 선물해 드립니다.

공지사항

  • HOME
  • 고객센터
  • 공지사항
공지사항

스마트에어컨이란?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관리자 (121.♡.223.130) 작성일20-04-28 00:41 조회2,310회 댓글0건

본문

에어컨이 기능과 디자인이 진화를 거듭하여 요즘은 스마트 에어컨이 대세를 이루고 있다.

그러면 어떤 기종을 스마트 에어컨이라고 하는지 구분하는 기준이 무었인지 설명이 필요할 것 같아서 이글을 올립니다.

스마트라는 말은 똑똑하다라는 의미로 스마트폰, 스마트 에어컨 등 우선 많은 기능을 갖고 있는 것이 분명합니다만
몇가지 측면에서 간략하게 설명하겠습니다.

요약: 복잡하고 정교한 디자인에 인버터기능이 있고 에바의 설계가 가로로 되어있다 (스마트폰을 이용한 컨트롤 기능은 아님)

1.에바(열교환기) : 방열핀을 가로로 배열하여 차가운 물이 바로 흘러 내리지 않고 오래 머물게 함으로서 열효율을 높힘.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단점은 곰팡이가 서식하기 더 쉬운 환경이 만들어 진다는 점입니다.(끌 때 제습이 필수 임)
2.컴프레셔 : 스마트 인버터 컴퓨레셔를 사용하여 파워향상 및 절전 기능이 향상 됨 , 이 전 컴프레셔에 비하여 RPM변속 기술이
              적용되어 기존의 2in1 을 대체 함
3.스마트 팬 : 에바 앞쪽에서 바람을 끌어 당기는 설계로 소음을 줄이고 효율을 높혔으나 습기가 바로 팬에 형성되어 곰팡이가
               쉽게 창궐하는 단점이 있다.
4.스마트 흡입구 : 공기를 빨아 들이는 구멍을 에바 바로 뒤로 배치하여 소음을 줄이고 저출력 스마트팬을 실현하였다.

5.스마트 디자인 : 빈틈이 별로 없는 타이트하고 정교한 디자인으로 아름다움을 추구 했으나 오히려 공기 유통이 되지 않아서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곰팡이가 쉽게 서식하고 냄새가 나는 경향이 있다.

6.모델 : 2012년 이후에 출시 되기 시작했으며, 김연아, 손연재, 손흥민 , 무풍 등의 모델이 있다.

* 청소 단가가 높은 이유 :  복잡한 설계로 인한 분해 조립 시간이 길고 에바 청소 시 오염 및 냄새 제거에 많은 주의를 요한다.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결국 전체적인 작업 시간이 길어 짐으로 단가가 높은 편이다. 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